경주로 놀러오세요~

경주는 천년의 역사가 살아 있습니다.

경주에서 가을을 느끼며 역사공부는 덤으로

현재위치 : 항노화코디세핀협동조합 업소탐방
업소탐방

남편이 부인에게 절대 말하지 않는 6가지남편이 부인에게 절대 말하지 않는 6가지 남편이 부인에게 절대 말하지 않는 6가지남편이 부인에게 절대 ..
부부는 일심동체라고 하지만 천만의 말씀이다. 어떻게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완전한 하나가 될 수 있겠는가. 단적인 예로 부부 사이에도 비밀은 존재한다. 그렇다면 부부는 배우자에게 어떤 부분에서 가장 솔직하지 못할까. 미국의 재테크 전문 사이트 ‘스마트머니’가 분석했다. 당신 배우자가 당신에게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 10가지. 우선 남편 입장에서 부인에게 솔직하게 얘기하지 않는 6가지부터 소개한다. 물론 부인 입장에서도 얼마든지 남편에게 말하지 않고 숨길 수 있는 항목이다.미국의 종합사회조사(GSS)에 따르면 기혼자 가운데 15~18%는 바람을 피고 있다. 이 비율은 지난 수십 년간 큰 변화가 없었다. 그리고 바람을 피는 기혼 남성은 어렵게 벌어들인 수입 가운데 상당 부분을 애인에게 쓴다. 바람 피울 상대를 찾아주는 불륜 사이트 애슐리매디슨닷컴(AshleyMadison.com)이 14만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남자들은 부인에게는 생일선물을 사는데 평균 60달러를 쓰는 반면 불륜 상대자에게는 평균 125달러를 썼다. 부부는 일심동체라고 하지만 천만의 말씀이다. 어떻게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완전한 하나가 될 수 있겠는가. 단적인 예로 부부 사이에도 비밀은 존재한다. 그렇다면 부부는 배우자에게 어떤 부분..
 관리자    댓글:0개    2011-02-28    조회:159
미국에서 비윤리적 생체실험 자행 미국에서 비윤리적 생체실험 자행
미국이 지난 1900년대 중반까지 정부 주도로 재소자와 정신질환자 등을 대상으로 독감과 임질 등의 생체 실험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미국 AP통신은 과거 진행된 의료실험 관련 기사와 학술지 등의 자료를 자체 조사한 결과, 연방정부 등 정부기관의 지원을 받아 비윤리적 인체실험을 한 사례가 40건 이상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이 지난 1900년대 중반까지 정부 주도로 재소자와 정신질환자 등을 대상으로 독감과 임질 등의 생체 실험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미국 AP통신은 과거 진행된 의료실험 관련 기사와 학술지 등의 자료를 자체 ..
 관리자    댓글:0개    2011-02-28    조회:123
`태블릿시장, 확 크려면 22만원대로 떨어져야`-BCG `태블릿시장, 확 크려면 22만원대로 떨어져야`-BCG
27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가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의 설문조사를 인용한 것에 따르면, 태블릿 제조사와 부품업체, 콘텐츠 업체들이 최적의 이익을 내면서 전체 업계가 호황을 누릴만한 가격대, 이른바 `이상적인 공략점(sweet spot)`은 200달러 미만이다. 이러한 조사는 BCG가 내달 2일 공개되는 애플 `아이패드2`를 앞두고 16개국 1만4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다. 앞서 BCG는 아이패드가 시장에서 인기를 끌기 전인 지난해에도 비슷한 조사를 한 바 있다. 작년 3월의 경우 미국인들 중 54%가 전자책이나 태블릿PC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아이패드가 돌풍을 끌자 작년 12월에는 인지도가 66% 정도로 조금 늘었으나 구매 의향에는 커다란 변화가 없었다. 결국 아무리 유명한 제품이 나온다 해도 가격이 크게 떨어지지 않는 한 시장이 크게 확대되지 않을 것이란 분석이다. BCG는 "제품 가격은 어느 제품이 더 많은 기능을 가졌는 지 혹은 애플 콘텐츠 장터 앱스토어 같은 디지털 미디어와의 통합이 잘 되는 지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현재 애플은 아이패드를 499~829달러에 판매하고 있고, 모토로라의 줌은 베스트바이에서 800.. 27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가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의 설문조사를 인용한 것에 따르면, 태블릿 제조사와 부품업체, 콘텐츠 업체들이 최적의 이익을 내면서 전체 업계가 호황을 누릴만한 가격대, 이른바 `이..
 관리자    댓글:0개    2011-02-28    조회:129
잡스 아픈데 '디자인 神' 아이브 퇴사?…애플 '흔들' 잡스 아픈데 \'디자인 神\' 아이브 퇴사?…애플 \'흔들\'
애플 디자인의 핵심 인물인 조너선 아이브 부사장이 회사를 그만둘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만약 아이브 부사장까지 퇴사할 경우 애플의 경영 리더십이 심각한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영국 선데이타임즈를 비롯한 주요 외신들은 27일(현지시간) 조너선 아이브 디자인 담당 수석 부사장이 자녀들이 있는 영국으로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고 일제히 보도했다.특히 이는 아이패드2 발표를 앞두고 나온 보도여서 애플 관계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분위기라고 덧붙였다 애플 디자인의 핵심 인물인 조너선 아이브 부사장이 회사를 그만둘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만약 아이브 부사장까지 퇴사할 경우 애플의 경영 리더십이 심각한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영국 선데이타임즈를 비..
 관리자    댓글:1개    2011-02-28    조회:130
'블랙스완' 나탈리 포트만, 생애 첫 오스카상 수상 \'블랙스완\' 나탈리 포트만, 생애 첫 오스카상 수상
배우 나탈리 포트만(30)이 영화 ‘블랙스완’으로 생애 첫 오스카상이자 세 번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제 83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27일 오후 5시(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코닥 극장에서 제임스 프랭코와 앤 해서웨이의 진행으로 펼쳐졌다. 국내에서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채널 CGV에서 김태훈과 이동진 평론가의 사회로 생중계됐다. 이날 아카데미시상식의 꽃인 여우주연상은 이변없이 ‘블랙스완’의 나탈리 포트만에게 돌아갔다. 영화 ‘블랙스완’에서 순수한 백조와 관능적인 흑조를 오가며 상반된 매력을 뽐낸 나탈리 포트만은 이미 전미비평가협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 1순위로 꼽혔다. 수상자로 호명된 나탈리 포트만은 “정말 믿을 수 없다. 오늘 이 상은 다른분들께 갔어야 하는데 제가 받게 돼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고 기쁘다. 이 자리에 앉아있는 모든 분과 나를 낳아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나탈리 포트만은 이날 아네트 베닝('에브리바디 올라잇'), 니콜 키드먼('래빗 홀'), 제니퍼 로렌스('윈터스 본'), 미셀 윌리엄스('블루 밸런타인') 등.. 배우 나탈리 포트만(30)이 영화 ‘블랙스완’으로 생애 첫 오스카상이자 세 번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제 83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27일 오후 5시(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코닥 극장에서 ..
 관리자    댓글:0개    2011-02-28    조회:22
1 
제목 내용 이름 검색
사용자 추천맛집
추천맛집소개 정말로 맛있는 집입니다.한번들러서 맛보세요. 특히 면요리에서는 주변 관광지에서 최고라고 자..
중국성 불짬뽕 별관까지 합쳐 총 400석의 대형규모를 자랑하는 통나무집은 소양댐 가는 길목에 자리한 곳으로 ..
신규맛집

숙박업소 예약조회 원하는 숙박업소의 상세화면에서 해당 업소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예약이 하고자 하는 날짜에 예약가능여부 및 해당 Room의 세부 사진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예약완료후 예약조회화면에서 예약일자및 인원등을 체크할수 있습니다.
숙박업소 예약조회

무료 숙박업소 등록 숙박업소등록은 100%무료입니다.
팬션, 고택체험, 민박, 콘도, 호텔, 모텔, 각종 리조트 등 지역의 숙박업소를 무한.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숙박업소 전체보기

Detail Search 숙박업소등록은 운영자가 관리자 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하며, 유료 또는 무료로 운영을 하셔도 됩니다.
다양한 숙박분류별, 테마별, 지역별, 키워드별 분류와 상세페이지에서의 다양한 이미지 노출 그리고 각 방별 실시간 예약기능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숙박업소 전체보기